천연화장품 보나쥬르
닫기 오늘하루안보기

게시판 상세





제26 뷰티테스터 당첨 발표


신기은 (dew2***)


정성스런 후기 감사드립니다만원의 쇼핑 적립금을 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당첨되신 분들에게는 보나쥬르 신제품 언더커버 더마 리페어 비비크림 본품을 보내드립니다.



[ 언더커버 더마 리페어 비비크림 당첨자 ]


박지연(4427437***)  /  이미성(mis8***)  /  신기은(dew2***)  /  박순정(joansjp***)  /  이여은(dus***)





 상품 후기의 경우 제품 구매시만 작성 가능하오니 뷰티테스터 후기는 자사몰 1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 알림톡으로

남겨주시면 관리자 권한으로 뷰티 테스터분들의 정성스러운 리뷰를 노출   있도록 하겠습니다 : )


제품을 받아보시고  내용 참고하여 정성스런 포토후기를 남겨주세요.

기간내 작성된 후기  최우수 후기를 선정하여 만원의 쇼핑 적립금을 드립니다.


후기등록 마감일 : 2021년 7월 22일 (목) 까지

최우수 발표일 : 7월 23일 (  페이지  공지












첨부파일 thumbnail_26.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임세**** 2021-10-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되게 궁금한 브랜드예요
  • 47**** 2021-07-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이 제품 성분,효과,발림성 기존 언더커버 비비크림 성분과 발림성 한층 피북개선까지 메이크업 베이스 써보고싶은데 모공커버력 메이크업 제품은 가리기만 해야 할까? 라는 궁금 추천
  • 이지**** 2021-07-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엄마가 비비를 쓰시는데 요즘은 비비 쓸게 없다고 맞는게 없으시데요~ 시간이 지나도 주름때문에 갈라짐 현상이 없는 제품을 찾고계셔서 이번 체험단을 신청해봅니다.
  • 김단**** 2021-07-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코로나가 시작된 후로 피부 화장을 한게 손에 꼽히는 상황이에요. 남들보다 피부도 약한데 하루종일 학교에 있으니...주위 친구들을 보면 여드름난 피부를 억지로 커버 하려고 화장을 하는데 더 나빠지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그런데도 한창 남들 눈 신경 많이 쓸 나이니까 스킨로션 선크림으로는 성이 안차고, 성분 좋은 걸 사다가 안 맞으면 용돈이 바사삭...그나마 다른 기초는 보나쥬르에 정착 중인데 새로나온 비비도 사용해보고 정착하고 싶네요!
  • 구경**** 2021-07-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단종되서 못쓰고 있었는데! 다시 돌아올때가 되었나봐요^^
    기대되네요~~~ 써보고싶어요~♡
  • 이미**** 2021-07-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저는 복합성, 민감성 피부를 가진 20대 여성입니다.
    이 비비크림은 2017년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써오고 있었던 제품입니다.
    처음엔 발림성과 색조면에서 살짝 부족했지만 지속적인 리뉴얼로 점점 개선되어가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현재는 발림성도 촉촉하고 노란색을 띄는 색조도 개선이 많이 되었습니다.
    이번 리뉴얼에는 어떻게 개선되었는지 궁금합니다.
    뷰티테스터가 된다면 이러한 변화에 대해 자세하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극적인 화장품을 사용하면 트러블이 올라오는 극민감성 피부를 가지고 있어 이러한 점에 대해 테스트하며 구체적으로 리뷰하겠습니다.
  • 박지**** 2021-07-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보나쥬르 로즈스템셀앰플, 익스트림시카세럼,펩타이드 워터밤,윤광 진정크림을 기초로 쓰고 있는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를 가진 30대 초반 여성입니다.
    저는 평소 쿠션파운데이션을 썼었는데 코로나가 발생하고 난 뒤로는
    기초를 선크림으로 마무리 하고 컨실러로 거슬리는 잡티 부분만 톡톡 가리고 난 후 그 위에 마스크를 쓰고 출근 하는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는 유분이 많아지고 모공이 넓어졌으며 컨실러 바른 부분만 뜨고 갈라지는 현상이 반복되고 있어요.
    그러다 보나쥬르 비비크림을 체험단 이벤트를 보게 되었어요.
    이름도 언더커버 더마 리페어 비비크림..정말 써보고싶어요
    저는 잡티가 조금 있어서 커버력 있는 게 필요한데 설명을 읽어보니 커버력과 밀착력이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네요. 기대됩니다.
    거기에 항상 마스크 쓰고 있어서 자극받는 피부를 위한 진정기능까지..
    조금 더 예뻐보이기 위해 쓰는 비비크림을 더 간강하게 쓰면 어떨까 라는 문구에 감동했어요.
    화장을 하지만 문제성피부를 개선하면 지금보다는 좀 더 건강하게 화장할 수 있겠죠?ㅎㅎ
    병풀과 판테놀 성분 화장품을 많이 써봐서 잘 맞을 것 같아요.
    제형도 산뜻하다고 하니 더운 여름에도 잘 쓸 수 있겠구요~
    부활초 수면팩 샘플 받아 놓고 안 쓴 거 있는데 같이 꼭 써보고싶네요!!!
    윤광크림도 집에 있어서 같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밝은 21호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름에 초밀착 보나쥬르 비비크림을 써보고싶습니다^^
    컨실러로만 했을 때와 화장하는 날 쓰는 쿠션파운데이션과 비교하면서 느낌, 지속력, 편안함 위주로 테스트 예정입니다!
  • 권나**** 2021-07-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그린티워터밤을 시작으로 보나쥬르를 알게되었고, 얼마전 사용하기 시작한 센텔라리페어로션까지 사용자들의 고민을 정확히 알고 콕집어 해결해주니 보나쥬르 이름만으로도 신뢰가 갑니다.
    안그래도 마스크때문에 프리파데로 돌아서서 작년부터 다양한 톤업 or 비비크림을 찾아보고 있는데 마음에 드는 제품을 못만나다가 보나쥬르에서 언더커버 더마 리페어비비 뷰티테스터 뜨자마자 요거다 싶었습니다ㅎ 보나쥬르는 군더더기없이 피부의 건강함만을 위해 만들어주시니까 요것도 정말 기대되고 꼭 써보고싶습니다!
  • 이혜**** 2021-07-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보나쥬르 이용한지 거의 10년이 다 되어가는 회원입니다! 학생때는 부모님 아이디로 현재는 제 아이디로 여러 제품 꾸준히 사용했는데 학생때 저 여드름이 심했어서 가리고싶어 처음 사용한것이 보나쥬르 비비크림 이었습니다. 초창기에 은색 원기둥모양으로 나올때부터 사용하고 튜브형 리뉴얼 2번 그리고 이번에 또 리뉴얼이라니요!
    일단 리뉴얼 전 조금 밝은 쿨톤 피부인데 색상이 잘 맞지않았지만 피부 트러블에 이만한 제품이 없어 꾸준히 사용했습니다ㅎㅎ̌̈
    그런데 이제 색상 리뉴얼까지 봐주시니 아주 감사할따름입니다ㅠㅠ사실 중요한 날에는 이제품 안쓰고 파운데이션 사용해요! 근데 데일리로 평소에 바르기에는 이제품만한게 없다는거 장담합니다
    그래서 리뉴얼된것도 한번 써보고 싶네요ㅎㅎ
  • 이경**** 2021-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갱년기에 접어드는지 피부도 건조해지고 민감해져서 평소에 사용하던 쿠션이 피부에 맞지 않아 답답했는데 보나쥬르 비비크림은 이런 제 피부에도 답이 되어 주지 않을까 기대 되네요
  • 조경**** 2021-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사실 아이낳고 썬크림만 발랐지 비비나 쿠션을 안썼어요. 예전에 보나쥬르에서 나왔던 비비잘썼거든요. 피부가 민감하고 예민해서 기초.클렌징다 보나쥬르쓰는데 신상비비도 제피부에 맞는지 써보고싶네요. 이제 결혼식도 있고 피부를 가꾸어야할시기가 온듯해요. 마스크를 써서 썬크림도 사실 답답해서 잘안쓰는데 피부보호차원에서 쓰거든요. 까무잡잡한 피부라 비비가 이젠필수일듯하네요.
  • 오은**** 2021-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보나쥬르는 처음 마음으로 변함없이, 변화하는 모습이 항상 애정이 갑니다.
    첫 비비크림부터 이번 리뉴얼 직전 비비크림까지 단점보다는 장점 하나가 컸기에 자주 뒤집어지는 피부임에도 응급상황에 어느 정도 메이크업이 가능했고, 피부가 편안해지는 경험까지 했어요.
    확실히 리뉴얼 될 때마다 질감 발림성 색상이 좋아지는게 눈에 보였기 때문에 이번 비비크림도 기대가 됩니다.
    그동안 기다리면서 샘플 신청으로 아껴 썼는데 그런 방법으로도 잘 써서 감사하네요ㅎㅎ
    출시하자마자 구매할게요 항상 감사합니다 보나쥬르.
  • 박순**** 2021-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한데다 피부묘기증도 있어서 보나쥬르 제품으로 정착해서 만 2년이 되니 건조함, 예민함 등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파운데이션이나 쿠션도 거의 사용 안하고 무기자차 데일리 선크림과 위치하젤 노세범 썬쉴드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볼에 홍조 현상도 좀 있는 40대 피부에도 더마 리페어 비비 크림이 잘 맞을지 정말 궁금합니다~ 래디언스 톤업 크림과 기존 언더커버 크림과도 비교해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 김예**** 2021-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비를 쓰면 피부가 트러블이나서 선크림만 사용하는데, 보나쥬르 비비는 전성분이 좋을것 같아 써보고싶습니다 다른사람들에게도 민감성 피부가 사용할 수 있는 비비로 알려드리고 싶어요 이번기회로 보나쥬르 화장품을 사용해보고싶습니다☺️
  • 정혜**** 2021-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비의 시작은 20대초에 시작했다가 다크닝으로 인해 수많은 파데와 쿠션으로 넘어갔다가 피부 건강을 위해 보나쥬르 비비를 써왔었습니다. 보나쥬르 쿠션도 사용했으나 비비가 좀더 저에게 잘 맞더라구요. 옛날 처음 용기 바뀌기 전부터 사용 했었는데 지속력,커버력까지 좋으며 기름지지않고 트러블 유발 하지도 않았어서 남자친구와 회사사람들 그리고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다닐 만큼 자부심이 있었고 많이 애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용기가 리뉴얼이 되면서 성분이 달라졌었는지 무언가가 바뀐 느낌이었고 지속력이 그렇게 강하지 않았으며 기름기가 많이 생겼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비비가 출시되지않았고 그전에 사놨던 비비와 샘플을 쓰며 버텨왔어요. 정말 친절하게도 재출시 될때까지 써도 넉넉할 정도로 샘플이... 감사합니다 💌
    용기 문제로 인해 아직 날짜 미정확하다는 답변만 받으며 그럼 그 전용기로 그 전 비비로 출시해주면 안되나 너무 좋았는데 라는 생각을 주변인들과 해왔었는데 이렇게 새로운 시카 비비 라니 너무 궁금합니다. 보나쥬르는 제게 약국과도 같은 존재에요. 지인들에겐 제가 마치 약사인것마냥 피부 상태를 얘기하면 저는 그에 맞는 보나쥬르 제품을 처방해줍니다. 이번 비비도 제가 꼭 먼저 써보고 어떤게 다르며 그리고 코로나 시기에 마스크와의 궁합도 꼭 비교해보고 싶습니다. 사랑해요보나쥬르!!!
  • 안소**** 2021-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쿠헐헐:) 우연히 비비크림 샘플 써보고 순하고 지속력도 넘넘 죠아서 감동받고 ㅋㅋㅋ 쿠션 다 쓰면 사야겠다! 하고 홈페이지를 봤더니 품절이더라구여 ㅜㅜ 그때부터였을까여,, 거의 매일 품절 풀렸는지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랬쬬🥲 비비크림 덕분에 보나쥬르 고객센터에 문의만 두번 드렸고, 상담사분의 친절함에 또 한번 감동했답니다 ㅋㅋ
    생각해보니 오늘도 보나쥬르 비비 샘플로 화장했네용..!
    이 이벤트 당첨 안돼도 구매할거지만ㅋㅋ 암튼 당첨되면 감사하겠어용
  • 유시**** 2021-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샘플로 버티다 언제 나오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나오다니 너무 기대되요 !!! 20대 초반에 친구랑 좋은 화장품 찾다 알게되서 거의 7년이 다 되어갈동안 둘다 아직 보나쥬르꺼 쓰고 있어요! 그만큼 좋다는 거죠^^!!! 위치하젤 선크림이랑 비비만 있으면 주사피부염인데도 피부가 붉어지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 주사피부염을 앓고 나서부터 오히려 더 보나쥬르꺼만 쓰려고 하고 있는데 리뉴얼 되서 더 좋게 나왔다니 안써볼 이유가 없습니다 !!! 꼭 써보고 싶어요💗
  • 박소**** 2021-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기초는 보나쥬르 쓰는데 비비도 써보고싶어요! 요즘 더위에 땀에 기름에 팩트는 무너져서 탄탄한 시카비비써보고싶네요. 꼭 뽑아쥬르요~~~^^
  • 장주**** 2021-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민감한 피부라서 아무 화장품이나 사용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성분 좋은 화장품을 뒤지고 뒤지다가 알게됐어요. 계속 외국에 있다가 한국 들어올 때 주문해서 잘 쓰고 있었는데 코로*로 한참 못 들어오다 이제 들어오게 되서 다시 쓸 수 있게되어 너무 좋네요. 보나쥬르 제품 쓰고 피부에 문제가 생겼던 적은 없어서 이 제품도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 김지**** 2021-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보나쥬르 비비크림만 몇 년을 썼는지 모르겠어요. 갑자기 단종되서 카톡 문의도 하고 한참 기다렸는데 재출시된다니 너무 좋아요!!
    온갖 유명하다는 성분 좋은 비비크림을 써도 피부에 안맞거나 트러블이 났는데, 보나쥬르 비비는 제 민감하고 지성인 피부에 넘 잘 맞았던 기억이 나네요.
    리뉴얼된 버전도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빨리 써보고싶어요!!!!
  • 김희**** 2021-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그토록 기다리던!! 비비크림이 등장하였네요 ㅎㅎㅎㅎ
    샘플로 사용해보았었는데, 성분도 착하고, 발림성도 괜찮았고, 커버력도 좋아서 구매하고 싶었는데 단종이 되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번 설문조사 때 비비크림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고 의견을 보냈는데!!! 수용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짱짱!!
    평소에 트러블 흔적이나 잡티 같은 것을 조금이나마 커버해주기 위해서 비비크림을 필수로 사용하고 있는데
    이제는 비비크림을 바르지 않으면 외출하기 조금 꺼려지더라구요. 피부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편이라서 그런것같아요!
    보나쥬르 더마 비비크림을 체험해보고 사용해보면서 저의 피부 자신감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 싶어요!!
  • 전민**** 2021-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보나쥬르 비비크림은 이번 제품 전에 것 사용했어요
    발림이 좋고 백탁이나 번들거림이 많지 않아 잘 사용했는데 더 좋은 제품이 출시된다고 하니 기대되네요
    그래서 기대하는 마음으로 체험단에 참여해봅니다
  • 조윤**** 2021-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피부가 너무 민감성이라 화장 진짜 하기 싫은데 피부가 너무 안 좋으니 민낯 내놓고 살 수가 없네요ㅠㅠ 그런 저에게 너무나도 유용한 아이템일 것 같아서 꼭꼭꼭 체험해보고 싶습니다!!
  • 김선**** 2021-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전에 나오던 거랑 같은건가요?
    저 사진으론 같은 제품으로 보여요
    여러개 사서 아직도 잘쓰고 있거든요
    다른거라면 신청합니다~
  • 이여**** 2021-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출근할때 저는 선크림이랑 비비를 꼭 바르고 나가는데요 피부가 좋았으면 선크림만 바를거지만 타고난 피부가 트러블피부인지라 어쩔수없이 가리고 다니게 되네요.. ㅠ마지못해사용하는 비비가 성분이 좋고 피부장벽에 도움이된다면 안살이유가 없을거같아요!!
    최근에 시카크림으로도 많이 효과를 보고있어서 같은라인이 들어간 리뉴얼된 비비크림을 사용해보고 싶어요
    보나쥬르 5년째 사용중인 한 사람으로 애정하는 마음을담아 현제사용중인 보나쥬르 비비와 새제품을 비교해가면서 체험해보고 싶습니다!!
  • 신기**** 2021-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보나쥬르가 아니면 이제 메이크업을 할 수가 없어요. 극도로 예민해진 피부에 찰떡인 보나쥬르!!! 비비크림 단종되며 타사 쿠션팩트를 써봤지만 눈시림에 이제 더이상 피부메이크업은 할 수 없나..생각했는데!!! 선크림 위에 저도 이제 매끈한 피부표현 가능한거죠? 기대됩니다
    (이미 보나쥬르 선크림까지만 발라도 정말 좋지만요^^)
  • 정유**** 2021-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드디어 나오는군요!!!!!!! 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ㅠ 샘플신청으로 버텼는데… 저번 제품보다 더 좋기를 바라면서! 이번에 당첨안되도 담주에 구매할게요>_
  • 김윤**** 2021-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드디어 나오네여ㅠㅠ 진짜 일년전에 단종되면서 계속 다른것도써보고 했는데 맞는 제품이 없어서 얼마나 고생했는지 몰라여 ㅠㅠ 문의글도 여러번 남기고 그래서인지 샘플로 많이 보내주셔서 그걸로 버텼습니다 !! 다 쓰고 다른 쿠션으로 구매했다가ㅜ역시나 보나쥬르 비비만한게 없단걸 알았죠 ㅜㅜ 마스크에 묻어나오는게 많지 않고 백탁도 없고 커버가 무엇보다 짱!! 트러블성 피부인 저에겐 딱이죠전 구매해도 좋으니까 빨리 구매했으면 좋겠어요!
  • 김수**** 2021-07-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 제품은 제 대학시절부터 사회초년생까지 피부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녀석이에요ㅋㅋㅋㅋ
    첫 출시부터 첫 리뉴얼 될 때 까지 몇 통 정도 사용했었는데
    분명 리뉴얼이 될 때 마다 확실히 좋아졌긴 했지만
    그래듀!!! 노란끼, 다크닝, 무너짐이 제 생각보다 만족스럽지 못해서 사용 중단했었어요..ㅠㅠ

    아직 제대로된 메이크업 제품에 정착을 못하고 떠돌이 생활중이라 이번에 또 다시 리뉴얼된 보나쥬르 비비크림이 더욱 기대됩니다ㅎㅎ
    이번엔 얼마나 더 좋아졌을까?
    정말 궁금하네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