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보나쥬르
닫기 오늘하루안보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보나쥬르의 소식을 한눈에 확인하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보나쥬르 [ 이용약관 ] 개정 안내
작성자 보나쥬르 (ip:)



안녕하세요.

자연에서온 건강한 화장품, 보나쥬르 입니다.

항상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보나쥬르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변경 될 예정입니다.



1. 보나쥬르 이용약관 개정 안내

 - 개정약관 공지일 : 2023년 1월 9일

 - 개정약관 적용일 : 2023년 6월 1일



2. 변경 내용

 - 보나쥬르 멤버쉽 제도에 대한 혜택 안내(13번, 14번 내용)

 - 프리미엄 클럽 등급 기준액 업데이트 및 안내



구분약관내용
변경
약관


제25조 (쿠폰/적립금/멤버쉽/마일리지 제도의 운영)  

① "몰"은 "이용자"의 "몰"의 이용, 재화 등 구입, 이벤트 참여시 경품 등 "몰"이 제시한 사용가능 조건을 달성한 경우,

"몰"의 정책에 따라 "이용자"에게 정기적으로 쿠폰/적립금/마일리지제도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쿠폰/적립금/마일리지의 부여 중단을 요청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가 동의한 약관 및

"몰"의 정책 상 쿠폰/적립금/마일리지 부여의무가 있는 경우 "몰"은 이용자"에게 쿠폰/적립금/마일리지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③ 적립금 및 마일리지는 “몰”이 "이용자"에게 “몰”의 정책에 따라 부여하는 결제수단을 말합니다.

④ 쿠폰은 “몰”이 "이용자"에게 “몰”의 정책에 따라 일정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수단을 말합니다.

⑤ 쿠폰/적립금/마일리지는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소멸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1. 사전에 명시된 쿠폰/적립금/마일리지 유효기간이 경과하는 경우

2. 쿠폰/적립금/마일리지 사용가능 조건 및 소멸에 대한 내용이 별도로 공지된 경우

⑥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카카오톡 통지를 거절한 경우를 제외하고, "몰"은 쿠폰/적립금/마일리지의 발급 시 및

쿠폰/적립금/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이 지나기 전에 유효기간의 도래, 유효기간 내 사용방법 등을 "이용자"에게 카카오톡으로 통지합니다.

쿠폰/적립금/마일리지 유효기간 내임에도 불구하고 "몰"의 귀책사유로 상품 등의 공급이 전면 중단되는 등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몰"은 "이용자"에게  쿠폰/적립금/마일리지에 해당되는 금액 전액을 환불합니다.

⑦ 쿠폰/적립금/마일리지의 제공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사항은 이용 약관 또는 "몰"의 운영 정책이 정한 바에 따릅니다.

회원 탈퇴  잔액 여부와 상관없이 회원의 적립금은 소멸되며적립금은 타인에게 양도할  없습니다.

회원이 적립금을 부당하게 취득한 증거가 있을 때에는 “ 사전통지 없이 회원의 적립금을 삭제할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원 자격을 제한할  있습니다.

⑩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지급된 날로부터 1년간이며적립금을 사용하지 않고 유효기간이 경과  경우 정책에 따라 자동으로 소멸할  있으며이에 대해 “ 회원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소멸 적립금 발생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E-mail)주소 또는 휴대폰 문자메세지(카카오톡 알림톡  포함) 변경내용을 통지합니다회원이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여 안내정보를 수신하지 못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⑫회원이 규정위반 등의 이유로 부당하게 취득한 적립금을 이미 사용한 경우, “ 회원이  사용한 적립금에서 회원에게 반환 요구  별도 정산을 진행할  있습니다.

⑬멤버쉽 혜택은 6개월간의 누적금액으로 혜택 기준이 적용됩니다.(실 결제 금액/매월 1일 등급 업데이트)

⑭프리미엄 클럽 등급은 가입 이후 구매하신 총 누적금액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2023년 6월 01일 기준 600만원)



 

- 개정약관 내용에 대한 이의제기 및 관련문의는 보나쥬르 고객센터 게시판으로 알려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개정 공지기간 동안 개정약관에 대해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시는 것은 변경 약관에 동의 및 보나쥬르 서비스 이용 의사가 존재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보나쥬르는 앞으로도 회원 여러분께 더욱 신뢰받는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