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보나쥬르
닫기 오늘하루안보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프로폴리스 에너지 토너 205ml의 후기
작성자 최지**** (ip:)
  • 평점 5점  



후기작성합니다!!!!!!!!!!!!!! 프로폴리스 세럼이 굉장히 잘맞는피부였는데요!(복합성피부입니다......ㅠㅠ) 그래서 프로폴리스 토너도 잘맞을거라고 생각했어요! 솔직한 장점과 단점(아쉬운점)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첫번째,토너중에서도 끈적임이 있는 토너들이 있는데 이 제품은 끈적임이 없어 좋아요! 그렇다고 유분감이 없는거는 아니에요!! 촉촉하니 아주 좋습니다!! 두번째, 저는 건성은 아니고 복합성인데! 그 촉촉함이 되게 오래가요~ ㅎ 밤에 바르고 항상 다른제품들은 얼마 안가 건조하거나 혹은 얼굴이 땡기거나 했었는데, 이제품은 한 3~4시간정도는 촉촉한거 같더라구요!!!!!!! 다만 아쉬운점은 세럼보다는 농축성이 낮다? 라고 표현을 해야되는지 모르겠지만.....ㅎ 아무래도 세럼이랑 같은 라인이다보니까 비교를 하게 되더라구요 ㅠㅠㅠ 세럼이 아무래도 일반토너보다는 기능성이 있는 제품이다보니 바를때의 느낌과 바르고 나서의 피부를 보면 확연한 차이가 있기는 합니다! 개인적으로 가지토너랑 비교를 했을때에는 가지토너는 복합성/트러블 위주로 따끔했다면, 이제품은 순해서 무난한 피부에 잘맞을거같아요! (저는 가지토너가 따끔거려 얼굴에 맞지 않았어요......ㅠㅠㅠ) 일반적으로 아무기능없이 순한제품을 쓰기에는 너무 기능이 없어 싫고, 너무 기능성을 찾기에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에게 딱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아직 반정도밖에 사용하지 않았는데 앞으로 더 사용해보고 좋은점이 있음 후기를 또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천추천합니다!!!!!!!
첨부파일 2fb3b3fd-fcf0-4475-9a53-e592f0c6bdcc.jpeg , 4acd061a-2905-42a7-9248-b1978262a96c.jpeg , a3675fb4-7f62-428b-91ef-345840048837.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